서머너즈 워, 전세계 순위 대폭 상승

2018년 10월 02일 12시 51분 08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 월드 결선을 앞두고 주요 국가 내 매출 순위 상승세를 보였다.

 

컴투스는 지난 7월부터 ‘서머너즈 워’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 ‘SWC 2018’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퍼시픽컵, 아메리카컵, 유럽컵 등 3개 대륙컵으로 나눠 각 지역 대표를 선발했으며, 오는 13일 서울에서 ‘SWC 2018’의 최강자를 가리는 월드 결선을 개최한다

 

이처럼 세계 전 지역의 두터운 팬층을 대상으로 글로벌 e스포츠 대회를 펼치는 ‘서머너즈 워’는 마지막 결승 무대인 오는 13일 월드결선을 앞두고, 다시 한 번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컴투스에 따르면, ‘서머너즈 워’는 최근 프랑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다시금 달성했으며, 다른 주요 유럽 국가 및 아시아, 북미 지역에서 순위가 고루 상승하며 높은 성과를 이뤘다.

 

독일에서 또한 게임 매출 2위를 기록했으며,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스위스, 벨기에 등 주요 유럽 국가에서도 랭킹 TOP10에 안착하며 강세를 보였다.

 

더불어 싱가포르 3위, 캐나다 7위 등 아시아 및 북미 지역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해 현지에서의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했으며, 한국에서도 7위를 기록, TOP10에 재진입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한편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된 ‘서머너즈 워’는 오랜 기간 동서양에서 고르게 사랑 받으며 전세계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모바일 RPG로 단단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오는 13일 서울에서 열리는 ‘SWC 2018’ 월드 결선 대회를 앞두고 ‘서머너즈 워’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