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CRY 3 Classic Edition, 6월 14일 예약 판매 시작

2018년 06월 12일 13시 23분 46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FPS 게임 “FAR CRY® 3 Classic Edition (이하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 의 예약 판매를 6월 14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은 2012년 발매되던 해에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할 정도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던 “파 크라이3”의 한글판으로, 최신 콘솔 안에 룩 아일랜드를 고스란히 옮겨왔다. 

 

플레이어는 문명과 동떨어진 섬, 폭력과 인간의 고통에 지배당하는 무법 지대에서 마약과 총부리 사이를 뚫고 살아남아야만 한다. “파 크라이” 시리즈 중 가장 유명한 악당 중 하나인 ‘바스 몬테네그로’에 대항하여 피에 물든 섬의 비밀을 밝혀내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내재된 광기와 마주하게 될지도 모른다. 

 


 

[게임 특징]

 

▲ 흥미 진진한 1인칭 슈팅 플레이

- 다양한 무기와 폭발물들을 사용할 수 있다. 칼을 사용하여 가까운 곳의 적을 쓰러뜨리거나, 먼 거리의 적들을 조준 사격할 수 있다.

 

▲ 위험과 발견이 혼재하는 섬

- 산맥, 늪지, 초원과 백사장 등 놀랍도록 아름다운 섬의 다양한 장소를 탐험할 수 있다. 섬의 도시, 신전, 하항 등지를 가로지르며 플레이가 가능하다.

 

▲ 잊지 못할 스토리, 광기 넘치는 캐스팅

- 다양한 각 캐릭터들의 현실적인 캐스팅, 강화된 스토리라인, 도덕성과 희망이 거의 사라진 파 크라이 3의 섬은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증폭시킨다.

 

▲ 최첨단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

- 어쌔신 크리드 2,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월드 인 컨플릭트 등의 타이틀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세계 최상급의 게임 디자이너들이 파 크라이 3의 개발에 참여하였다.

 

예약 판매는 6월 14일(목) 오후 3시부터 진행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35,000원이다. “파 크라이 3 클래식 에디션”은 2018년 6월 26일에 정식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