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이얀 온라인, 이제부터 웹젠 가맹 PC방에서 즐기자

2018년 06월 08일 13시 08분 15초


웹젠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SF게임 ‘드로이얀 온라인(이하 드로이얀)’을 서비스한다.

 

웹젠은 엠게임(대표 권이형)과 ‘드로이얀’의 사업 제휴를 맺고 어제(6월 7일)부터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2002년 4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드로이얀은 당시 판타지 풍 일색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시장에서 ‘SF’라는 신선한 장르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번 제휴로 웹젠은 자사 가맹 PC방에서 드로이얀을 즐기는 게임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사냥 경험치 20%를 추가 제공하고 캐릭터가 사냥이나 전투 중 사망하면 감소되는 경험치를 5% 줄이는 혜택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개인상점’을 무료로 제공하고 물약 사용 회복량을 40% 증가 시키는 등 편의를 위한 PC방 혜택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 PC방은 전국 1만여 개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5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제휴사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또는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