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하이엔드 데스크탑 '리오나인 익스트림' 출시

2018년 06월 05일 14시 20분 45초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고사양 게임 및 스트리밍 방송에 최적화된 하이엔드 게이밍 데스크탑 시리즈 '리오나인 익스트림(Lionine Extreme)' 4종을 전격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오나인 익스트림'은 기존 주연테크 게이밍 브랜드 '리오나인'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이번 출시한 리오나인 익스트림 LEX 10G는 8세대 인텔 코어K프로세서 i7-8700K를 탑재, 인텔 Z300칩셋 메인보드를 통해 오버클럭이 가능하며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게이밍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1080ti를 적용해 검증된 퍼포먼스는 물론 코어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온도 반응형 RGB LED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내부가 보이는 강화유리를 적용해 검증된 퍼포먼스의 부품이 노출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화려하고 강력한 총 7개의 120mm 쿨링팬 장착으로 내부열을 빠르게 배출하여 안정적인 쿨링 시스템을 자랑한다. 

 

주연테크 유통사업본부 허환석 이사는 "최근 스마트폰이나 보급형PC에서 구동이 어려운 대작 게임들이 출시되고 스트리밍 방송, VR 등 초고사양 PC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과 함께 하이엔드 데스크탑 또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향후 1세대 PC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커스터 마이징 PC시장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