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드 나이트메어, 한국어판 발매 확정

2018년 05월 14일 15시 05분 13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용 시네마틱 호러 어드벤처 “클로즈드 나이트메어”의 한국어판을 정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클로즈드 나이트메어”는, 폐쇄공간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방탈출 요소에 오컬트 요소를 가미한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단서 수집을 통한 추리와 퍼즐 해결 등의 두뇌 게임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주인공 ‘카미시로 마리아’는 기억을 잃은 상태로 낯선 공간에서 깨어나고, 여러 개의 방으로 구성된 폐쇄공간을 탐색하여 탈출구를 찾아야 한다. 

 

게임의 연출에 사용된 이미지는 대부분이 실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요 이벤트는 실사영상으로 표현되어 굉장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장면은 주인공이 보는 광경을 체험할 수 있는 1인칭 시점 무비로 진행되어 생생한 공포를 선사한다. 게임의 구성은 실사 영상 파트 외에도 스토리를 서술하는 텍스트 파트와 폐쇄공간을 조사하는 탐색 파트, 그리고 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하는 퍼즐 파트의 순환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드벤처 장르로써도 즐길 수 있다.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인트라게임즈 내부 번역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번역 작업을 진행 중이며, 정식 발매는 올해 여름을 목표로 하고 있어 무더위에 시달리고 있을 유저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