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펍지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 발표

2018년 04월 18일 14시 07분 57초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세계적인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온라인 게임인 플레이언노운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 이하 PUBG) 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틸시리즈는 ’PUBG Qck마우스패드’를 포함해 올 하반기부터 배틀그라운드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CEO에티샴라바니(Ehtisham Rabbani)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제품 개발, 배틀그라운드와 스트리머 커뮤니티 간의 의미있는 협력과 창의적인 활동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배틀그라운드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데 우리는 이들이 e스포츠 전용의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Qck+ PUBG 마우스패드’이다. 2017 지스타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였던 ‘Qck+ PUBG 마우스패드’가 정식 제품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홈페이지 또는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