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명절도 풍성하게, '설 이벤트' 모음집   모바일과 온라인 모두 이벤트 삼매경

2018년 02월 14일 22시 07분 28초


게임사들에게도, 이용자들에게도 명절은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나 복귀 이용자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대목 또는 다양한 보상을 퍼주기 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대목으로 여기기 마련이다. 이번 연휴는 완벽하게 날짜가 들어맞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길게 휴가를 가질 수 있도록 15일부터 연휴가 시작되고 공휴일인 일요일(18일)까지 4일을 연달아 쉴 수 있는 환경이 됐다.

 

올해 첫 명절인 설을 맞이해 많은 게임사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했다. 더러는 연휴 기간인 단 3일, 더러는 1주일, 혹은 1개월 이상의 기간을 잡고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게임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게임샷은 길고 긴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들을 모아 제공한다.

 

 

 

■ 넥슨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에서는 17일과 18일 양일 저녁 7시와 10시에 각각 게임 내에서 해하주 풍등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용 기념일-풍등 아이템 10개를 제공한다. 참여 인증샷이나 영상과 함께 새해 소망을 적어 게재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실제 소원을 이뤄주기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ARK 코인샵 시즌2에 따끈따끈 떡국과 복조리 라이딩 교환권 등의 설날 아이템을 추가하며 다른 유저와 정겨운 새해 인사를 나누면 ARK 코인을 지급하는 새해 인사하기와 창공의 연타기, 초능력 윷놀이 등 미니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로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선 내달 8일까지 게임 속 이벤트 UI의 댕댕이를 성장시켜 스페셜 선택 가능한 기간제 아바타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설빔, 성장 단계에 따른 타이틀을 포함한 12종의 댕댕이가 전하는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특별한 댕댕이 가방에서는 강아지 모험친구 7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에선 15일부터 18일까지 NPC를 통해 획득한 팽이를 사용해 노는 팽이치기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재생축복효과를 얻거나 시간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버블파이터'에선 21일까지 게임 내 축하하기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클릭 이벤트로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일리지, 프리데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테일즈위버'에선 15일부터 18일까지 경험치, 레어 아이템 획득 확률 등의 확률업 이벤트를 주로 제공하며 접속 캐릭터마다 캐릭터 부활 아이템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둠의전설'은 21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와 함께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을 오픈하고 전통의상을 강화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버프를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는 황금 개띠 해를 맞아 15일부터 19일까지 접속 이벤트로 아바타 등의 세라 아이템이 주어지는 복주머니를 선물하고 접속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4월 5일까지 강아지가 NPC로 등장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이퍼즈'는 22일까지 주차별로 평일, 주말 접속 및 10회 게임 플레이 달성 미션을 통해 다양한 설 테마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덕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기간제 아이템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미니게임 참여를 통해 설날 선물 상자를 지급하며 그외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개최했다. 한편으로는 PC방 한정으로 설까치 무제한 펫도 지급한다.

 

'엘소드'에선 내달 1일까지 황금개띠 해 설을 맞아 펫과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니드포스피드엣지'도 22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로 최대 400만 SP,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천원권을 지급한다. '트리오브세이비어'는 같은 기간에 게임 플레이 이벤트로 다양한 기간제 육성 아이템을 지급하며 15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에는 마찬가지로 기간제 아이템과 컴패니언을 증정한다.

 

'서든어택'은 설 연휴를 맞아 28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른 스킨과 경험치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 인기 배우 전소민을 신규 캐릭터로 출시했으며 새해인사를 포함한 전용 감정표현이 적용된다.

 

왓스튜디오의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듀랑고'의 설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됐다. 업데이트를 통해 불안정섬 캠프가 한옥으로 변경되고 생활 한복을 제작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등장하는 전투 및 길들이기 대상인 페나코두스가 저고리를 입고 등장한다. 이외에도 매화나무가 등장하며 오는 21일까지는 출석을 통해 특별 보급품을 지급한다.

 

 

 

'오버히트'는 설 맞이로 21일까지 이벤트 미션 완료를 통한 한복 코스튬 교환 이벤트를 개최한다. 설 연휴 기간 3일 동안은 매일 오후 9시 접속 보상으로 4성 희귀 및 전설 영웅 소환권이나 5~6성 A급 장비 소환권을 지급한다. '열혈강호M'도 마찬가지로 21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반관문, 정예관문, 결투대회 등 다양한 컨텐츠로 아이템을 수집하거나 단어를 완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액스'는 28일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해 떡국 재료를 모아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선물 상자 교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상자 교환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HIT'에서는 26일까지 접속 이벤트로 고급 아이템들을 제공하며 설날 외형장비 획득 시에는 추가로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진삼국무쌍:언리쉬드'는 성채, 관은병, 포삼랑의 치파오 코스튬과 신규 장비를 추가하면서 내달 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한 설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연다. 이 밖에도 연휴 기간 접속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15일부터 22일까지 게임 내 자원 총합 획득량에 따른 차등 보상을 지급하며 17일부터는 한정된 기간 동안 여행 상인을 통해 게임 내 재화를 막강한 전술성 부대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다크어벤저3'은 28일까지 게임플레이를 통한 복주머니 지급 이벤트를 개최한다. '테일즈런너R'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서바이벌 및 경쟁 대전에 참여해 랭킹 순위를 달성한 유저에게 유료 재화를 선물하고 연휴 기간 오후 6시부터 12시 사이 게임 접속 유저에게도 유료 재화와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게임 이벤트는 아니지만 이번에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는 특별한 설날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앤박물관:펌프의 신을 진행하며 이는 올해로 벌써 세 번째 진행되고 있는 설날 연례행사격 이벤트다. 한정판으로 제작해 판매하고 있는 NCM.exe 어드벤처 가이드도 연휴 기간 사흘 동안 일일 한정 수량 500매로 무료로 배포한다.

 

 


■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설맞이 출석 이벤트를 개최하며 다양한 탑승펫 성장 재료들을 증정한다. 또, 복주머니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을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상점 아이템 소환 이벤트를 14일부터 약 3주간 진행하며 미션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테라M'의 경우 오는 19일까지 접속자들에게 게임 재화와 특별 아이템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미션 수행 이벤트를 함께 연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설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14일부터 21일까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교환 재화를 지급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26일까지 다 빈치 공방에서 게임 재화를 활용해 개념예장과 설날 기념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고, 특정일에 맞춰 인기 서번트나 신규 서번트가 등장하는 소환 캠페인도 개최한다. '레이븐'은 15일부터 3일간 설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몬스터 길들이기'는 21일까지 초월의 깃털, 7성 몬스터 등을 비롯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와 굴러윳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는 익일(15일)부터 18일까지 미션 달성형 이벤트로 신화 펫을 비롯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사만루2017'은 16일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재화를 포함한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설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덕담을 친구 및 지인에게 발송해 재화나 행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랜덤 수집 이벤트, 캐릭터+행운아이템 풀세트 지급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내달 6일까지는 닌텐도 스위치 추첨권을 지급하는 세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며 윷놀이 이벤트, 패밀리 행운 아이템 뽑기권 지급 이벤트 등을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는 대규모 설맞이 이벤트와 발렌타인 스킨을 동시 공개했다. 설 맞이 10일 출석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대전 이벤트는 그보다 빠른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접속과 대전 참여를 통해 설 테마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의 조합을 통해 특정 직업의 영구 영웅으로 교환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와 동시에 연휴 기간에는 접속보상도 강화되며 영구 스킨과 스킨상자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은 지난 7일부터 내달 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 가지 방법으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 홍실의 답례품을 모을 수 있으며 이에 더해 PC방 포인트, 게임 내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획득하는 재화를 통해 외형 아이템 등도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설빔 장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동일한 원작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인 '리니지M'도 설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접속자에게 우편함을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28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특수 던전 3종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 NHN엔터테인먼트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은 13일부터 19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와 야구장 모형의 윷놀이, 설 선물 세트 아이템 한정 판매와 개수에 따른 리워드 보상도 지급된다. 종목을 옮겨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풋볼데이'는 13일부터 시작하는 것은 같지만 9일동안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아이템이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게임 8종이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설 기간 동안 특별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수집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과 한정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 클래스별 계승의 서와 무기 옵션 선택권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도 설 연휴 기념 이벤트로 게임 접속과 미션 달성 보상 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일부터 18일까지는 접속만 해도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난 12일부터 시작됐고 23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 복주머니 드랍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퍼즐게임 '프렌즈팝'은 설날 한정판 5성 프렌즈 4종을 내놓고 14일부터 7일간은 황금 프로도의 윷놀이 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와 로그인을 통해 수집할 수 있는 프로도의 발바닥으로 윷 던지기를 시도할 수 있다. 각종 위치에 배치된 패널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동명의 유명 영화 소재로 제작된 '킹스맨:골든 서클'은 특별 부스팅 이벤트를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플레이 미션 이벤트와 코스튬 등급 업 이벤트, 특수 코스튬 확률 업 등의 이벤트가 함께 개최된다.

 

 


■ 카카오게임즈

 

미스터블루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는 초보 이용자를 위한 편의 개선을 진행하면서 설 맞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8일부터 28일까지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템 수집 이벤트, 교환 이벤트로 설날과 신년이라는 테마에 맞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공격대, 파티 던전, 전장 퀘스트 달성을 통해 추가 재화 획득 이벤트가 병행된다.

 

'음양사 for kakao'에서 신규 식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와 성장 필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달 28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곡옥 100개를 지급하며 흔히 얻기는 힘든 육성 식신 검은 달마 파란 달마 등을 지급한다. 복귀자 출석 이벤트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15일부터 28일까지는 특정 컨텐츠를 통해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21일까지는 일일임무 모두 완료 시 더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설 연휴 3일은 평소보다 더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조이맥스

 

조이맥스의 모바일 게임들이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들을 개최한다. 대표 SNG 모바일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마이리틀셰프'에선 14일부터 20일까지 게임 참여 이벤트를 제공한다. 셰프 미션과 친구 초대 달성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모바일 슈팅 '에어로스트라이크'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열리는 이벤트 던전 플레이 참여로 소탕권과 복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일에 따른 다채로운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 액토즈소프트

 

자체 개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는 지난 8일부터 신규 던전을 개방하고, 전설의 4영웅과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영웅의 전장을 개편했다. 긴 연휴를 즐겁게 보내기 위한 설맞이 이벤트로는 95레벨 이상의 스테이지와 네스트, 슬레이어 모드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통해 신규 아이템과 파격적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엑스앨게임즈

 

다이나믹 MMORPG를 표방하는 '아키에이지'는 설을 맞이해 지난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총 세 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떡국과 복을 부르는 주머니, 경험치와 각종 전리품 획득률 상승, 개의 해에 어울리는 소환수인 황금개 금동이를 가맹 PC 게임 플레이를 통해 키울 수 있다.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3종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수집과 액션을 강조한 '삼국블레이드'는 각종 비용을 절반으로 할인해주는 핫타임 이벤트와 임무 수행형 특별 교환소 이벤트를 1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또 4성 명장인 관우, 손책, 하후돈, 여포와 여걸 손노반, 관은병, 왕원희, 여령기 중 1종을 획득 가능한 선택권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된다.

 

액션 아케이드 '활2 for kakao'는 게임 내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업적 이벤트를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는 복주머니로는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복주머니 상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존 영웅과 판타지 영웅이 우수수 등장하는 액션 RPG '영웅 for kakao'는 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카페를 이용한 덕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상점도 18일까지 개방한다.

 

 

 

■ 네오위즈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PC FPS게임 '아바'는 13일부터 18일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플레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출석을 통한 아이템 보상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영구 총기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018년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중 특정 시간 접속 이벤트와 일일 미션 관련 이벤트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회사인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신 천상비'는 8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 달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무공 3종을 제공하며 운세과자를 사용해 당첨되면 최고 아이템을 지급한다.

 

 

 

모바일 핵심 타이틀로 자리잡은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는 내달 1일까지 귀성열차 미션형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 또, 플레이어들이 게임 플레이로 경쟁하면서 망치로 얼음을 깨 승부하는 얼음깨기 대항전도 함께 열린다. 설 연휴 기간인 18일까지는 접속 이벤트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특수 던전 상시 오픈과 각성 던전 전면 개방을 내세우고 있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13일부터 27일까지 게임 플레이 미션을 통해 캐릭터를 증정하고, 13일부터 19일 사이에는 복 주머니 아이템과 여러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그리고 19일까지는 특정 시간대 플레이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는 14일부터 18일 사이에 게임 접속 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구정 당일에는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접속 위주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는 신곡 추가와 함께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일부터 진행되는 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전체 곡 무료 이벤트를 재오픈하고 해당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스킨을 증정하며 배경도 설 연휴에 맞게 꾸며진다.

 

 

 

■ 웹젠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은 지난 8일부터 22일까지 47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도 전용 선물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R2'에선 14일부터 22일까지 설맞이 대축제를 열어 캐릭터 육성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기간 내에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 가능한 코인을 교환하는 형식이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덕담이나 소망을 적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틴'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교환 이벤트를 열었다. 이 교환 아이템을 통해 게임 내의 고급 아이템들을 무작위로 획득 가능하다.

 

웹젠은 자사 모바일게임과 PC 온라인 게임의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은 15일부터 18일까지 접속자에게 평소보다 강화된 접속 보상을 지급하며 지난 10일부터 사냥을 통해 방패연과 윷놀이 아이템을 모아 한복 코스튬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해 게임 내 유료 재화를 지급한다.

 

또 다른 모바일게임인 '아크로드 어웨이크'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를 통해 지정된 아이템을 일자별로 지급한다. 또, 설 당일에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15일부터 17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게임빌

 

대표 RPG 4종이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작 '로열블러드'는 설을 맞이해 오는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함에 따라 S급 무기 상자, S급 장신구 상자, 30만 골드, S급 체력 차원 결정 등의 순차적 보상을 지급하며 14일부터 20일까지는 오행시 이벤트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는 4주년 특별 이벤트와 동시에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라서 이달 28일까지 14일 동안 출석하면 혼 선택권과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스테디셀러 '크리티카:천상의 기사단'도 13일부터 19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통한 게임 아이템 지급을 하고 있으며 20일까지는 전신 아바타를 포함한 캐릭터별 아바타 3종을 특별 할인가로 내놓는다. 신규 재화인 마스터 스톤도 캐럿으로 22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14일부터 20일까지 특정 장소에서 특성 재료와 금화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며 27일까지는 접속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연다.

 

 

 

■ 컴투스

 

컴투스 인기 모바일 게임들이 다양한 설 이벤트를 차려입는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에선 12일부터 25일까지 미션 수행을 통한 복 주머니 교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표 SNG '타이니팜'에서는 명절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세뱃돈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설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3D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상품에 응모하는 포춘 쿠키 응모권 이벤트와 연휴 모습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 밖에 '컴투스프로야구2017'은 카페와 페이스북을 활용해 연휴 기간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낚시의 신'에서는 떡국, 귀성길 등 설날과 관련된 사진을 게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추첨)을 지급한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설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가지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이번 설 기념 이벤트는 3가지 모드 중 1승 이상을 달성하면 현물 상품을 획득 가능한 이벤트와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하는 6종의 신규 전설 스킨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도 향후 추첨을 통해 현물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또, 15일 오전 9시부터 오는 19일 오전 8시 59분까지 단 4일 동안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른 이벤트 재화 수집이 가능한 눈송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설날 맞이 이벤트로 14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오버워치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그라비티 & 네오싸이언

 

모바일 RPG '요지경'은 설날을 맞이해 한복 코스튬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복 코스튬은 단설, 대연, 청산용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매일 특별 던전 이벤트와 한정 특별 영물 도깨비 획득 기회를 거머쥐게 된다. 또, 27일까지는 충전 원보 수량이나 상품 구매 누적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 지급 충전 보너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모바일 퍼즐 '퍼즐앤드래곤'도 설맞이 이벤트로 분주하다. 오는 25일까지 특별 레어 에그인 설날 에그가 등장하며 신규 몬스터 3종이 등장한다. 기간 내 랭크 달성 이벤트도 진행하며 특별 던전, 단 한 번만 클리어 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챌린지 이벤트, 그 외에도 다양한 스페셜 던전이 개방되는 등 동시다발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워게이밍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는 추첨 이벤트와 토너먼트를 함께 개최한다. 아시아 서버에서만 독점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16일부터 23일까지 무작위 전투나 대규모 전투를 참여해 임무를 달성하는 추첨 이벤트로 이를 통해 프리미엄 계정이나 Type 59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설 맞이 특별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경우에도 푸짐한 보상을 지금한다. 등록 마감은 오는 16일 오후 1시까지이며 경기는 18일 오후 3시에 진행될 계획.

 

 

 

■ 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신규 영웅을 포함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와 설을 기념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하는 재화인 세뱃돈을 모아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전투 30분을 진행하면 노리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년 감사제와 발렌타인 데이,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설 이벤트가 동시에 겹쳐져 킹스레이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시작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시기.

 

 

 

■ 룽투코리아

 

인기만화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 설날 보물상자 이벤트, 새해 인사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인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들을 개최한다. '검과 마법 for kakao'도 설 맞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을 지급하며 접속 이벤트와 새해 인사 이벤트, 숨은 까치 찾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3D 액션 RPG '아이테르:천공의 성'은 연휴를 맞이해 덕담 이벤트를 실시하며 설날 당일에는 푸시 보상 이벤트를 강화한다. 또 오는 18일까지는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에이치투 인터랙티브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 게임파라를 통해 지난 8일 오후 2시부터 설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2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설날 할인 프로모션은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블 위딘2', '핸드 오브 페이트 2', '욘더:클라우드 캐쳐 크로니클' 등의 디지털 코드 타이틀이나 '데스티니2', '다크사이더스2:데시니티브 에디션', '포탈나이츠' 등의 패키지 타이틀을 필두로 한 다양한 신작과 인기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일부 타이틀은 선착순 한정 특가로 제공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