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발렌타인데이 기념 달콤한 이벤트 실시

2018년 02월 14일 14시 44분 01초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이세계 MMORPG ‘시그널’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널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뿐만 아니라 높은 자유도와 방대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상위권에 진입해 인기몰이 중이다.

 

카툰 렌더링의 애니메이션 컨셉 그래픽과 유명 작가들이 참여한 일러스트는 마니아층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한몫 하고 있다.

 

또한 유저간의 교감과 소통을 추구하는 만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와 협동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운영진의 스킨십 운영도 더해져 유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신스타임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유저가 직접 게임 내에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어 좋아하는 NPC에게 선물할 수 있다.

 

활약도 700을 달성한 유저에게 초콜릿 재료가 제공되며, 상점에서 레시피를 구매해 화력과 조미료를 조절하며 초콜릿을 직접 조리할 수 있다.

 

초콜릿을 완성한 유저에게는 ‘발렌타인의 행복’ 칭호를 획득, 생명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얻을 뿐만 아니라 NPC에게 선물하면 호감도가 2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상점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로맨틱한 코스튬이 추가되며, 신규 유저들을 위한 초급 강화 상자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실프의 눈물 상자, 초콜릿 재료가 포함된 발렌타인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