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플레이오프, 31일 개최

2019년 08월 13일 14시 23분 19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국내 최고 e스포츠 대회인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Overwatch Contenders™ Korea 2019 Season 2,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가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총 상금 2억 2천만원 규모의 컨텐더스 코리아 올해 마지막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을 가릴 시즌 2 플레이오프는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와 동일한 ‘2-2-2 역할 고정(공격, 돌격, 지원 포지션별 2명씩 선수 출전)’ 방식으로 치러지는 첫 컨텐더스 코리아로 눈길을 끈다. 전 경기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에 준결승전 및 3ž4위 결정전은 3선승제, 결승전은 4선승제로 진행한다.

 

정규 시즌 매 경기 예상 밖 결과로 역대급 혼전이 전개된 컨텐더스 코리아의 방점이 될 이번 플레이오프는 게임 문화 축제인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4강 준결승은 31일(토) 5시에 시작하며, 오는 10월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국제 대회인 건틀렛(Gauntlet) 마지막 출전권이 걸린 3ž4위 결정전과 대망의 결승전은 9월 1일(일) 오후 5시부터 펼쳐진다. 단, 부전승 자격으로 4강에 자동 진출한 상위 2개 팀이 빠진 6강 플레이오프는 오는 21일(수) 오후 5시에 막을 올린다.

 


 

컨텐더스 코리아 플레이오프의 뜨거운 열기를 현장에서 직접 느끼고 싶은 팬들을 위한 입장권 판매는 23일(금) 돌입한다. 현장 관람객은 팀별 자체 운영되는 팬 부스 등을 통해 컨텐더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둠으로써 향후 오버워치 리그에서 활약할 발판을 만들게 될 컨텐더스 선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블리자드 스토어, 커리어 상담 부스 외에도 컨텐더스 코리아 공식 후원사인 로지텍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입장권 판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오프 전 경기는 오버워치 e스포츠 간판 중계진이 총출동한 가운데, 컨덴더스 코리아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개월간 달려온 컨텐더스 코리아 정규 시즌은 이제 마지막 한 주만을 남겨놓고 있다. 최종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O2 블라스트(O2 Blast, 4강 직행), 젠지(Gen.G, 2위), GC 부산 웨이브(GC BUSAN WAVE, 3위), 러너웨이(Runaway, 4위)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마지막 4강 직행 한 자리와 6강 막차 경쟁도 초미의 관심사다.

 

특히, 오늘부터 시작하는 시즌 2 정규 시즌 최후 대전이 상위 4개 팀과 하위 4개 팀에 속한 팀들 간의 맞대결로 편성된 만큼, 마지막까지 희망과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팬 입장에서는 플레이오프 진출팀과 6강 대진표를 예측해가며 경기를 관전하는 것도 새로운 재미 요소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