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

2019년 05월 21일 15시 08분 25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1일(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하츠네 미쿠’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하츠네 미쿠’는 일본의 크립톤 퓨처 미디어(대표 이토 히로유키)가 개발한 버추얼 싱어(Virtual Singer, 가상 가수) 캐릭터로, 국내외 게임 이용자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 중 하나로 손꼽히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츠네 미쿠’ 기념 라이브 의상과 한정판 노트 스킨을 선보이고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화)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250스타’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6월 5일(수)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로그인한 예약자 전원에게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X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지난해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하츠네미쿠’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