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블루문, 정식 서비스 실시

2019년 05월 21일 13시 45분 21초


글로벌 게임 서비스사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는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방치형 MMORPG ‘레전드 오브 블루문(Legend of BLUEMOON)’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고대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끊임없어 펼쳐지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방치형 MMORPG이다. 방치형 게임답게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전투를 통해 손쉬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한 장비, 화려한 코스튬과 날개, 칭호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육성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세계보스와 수위블루문, 야외전PK, 천계 등 콘텐츠부터 통합서버 표차호송, 통합서버 천계, 통합서버 모래성, 통합서버 명예랭킹의 4대 통합서버 콘텐츠까지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거나 경쟁하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를 끊임없이 즐기며 몰입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전체 게임 이용자에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100% 지급한다.

 

레인보우홀스(Rainbow Horse) 관계자는 “끊임없이 펼쳐지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방치형MMORPG 레전드 오브 블루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라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이용자분들께 충분한 만족감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항상 국내 이용자분들과의 소통에도 귀 기울이려 노력할 테니 아낌없는 의견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대한민국 베테랑 배우 설경구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앞서 진행한 CBT에서도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큰 호응을 받은 기대작이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