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초콜릿 이벤트 실시

2019년 02월 12일 14시 24분 54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복각: 초콜릿 레이디의 헛소동 Valentine 2018 확대판’은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초콜릿을 소재로 기획된 이벤트로, 지난해 진행했던 동명 이벤트에 추가요소를 넣어 새롭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코인 초콜릿’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서번트)에게 선물하면, 해당 캐릭터로부터 답례 형식의 새로운 초콜릿(개념예장)을 받는 방식으로 꾸며졌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서번트별로 다른 이벤트 개념예장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발렌타인 2019 기념 픽업’을 열고, 버서커 클래스의 ★5(SSR)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얼터)’를 처음 선보인다. 해당 캐릭터는 체험 퀘스트에서 서포트 멤버로 영입해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소환 기간 종료 뒤에는 스토리 소환에 추가되지 않는다. 이번 ‘발렌타인 2019 기념 픽업’에서는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얼터)’ 외에도 기간 별로 여성 캐릭터와 남성 캐릭터를 구분해 소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컴백 캠페인’도 동시 진행된다. 이날(12일)부터 28일까지 복귀 이용자가 7일 동안 접속할 시 성정석 20개, 황금색 과일 10개, 예지의 맹화(ALL) 30개, 포우 카드(ATK) 20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