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한국어판 발매

2019년 01월 11일 14시 19분 0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정의’를 관철시키는 RPG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한국어판)이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 Xbox One(디지털) 플랫폼으로 오늘(1월 11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는 제국 수도 자피아스의 아랫마을 출신 주인공 유리 로웰을 따라 이웃들의 물 공급을 책임지던 블라스티아의 코어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RPG다. 다양한 등장인물과 교류하고 여러 지역을 여행하며 사악한 음모와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10주년을 맞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10번째 작품으로 ‘정의’를 관철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그려낸 감동의 시나리오와 상쾌한 전투 시스템, 깊이감 있는 애니메이션 등 테일즈 오브 시리즈 가운데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또한 이번에 발매되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는 풀HD에 대응해 오리지널 작품을 한층 더 깨끗한 그래픽으로 만날 수 있다. 

 

※Nintendo Switch™의 경우 풀HD 대응은 TV모드에서만 가능합니다.

 


 

 당시 유료로 배포된 의상 등의 다운로드 콘텐츠가 다수 포함되어 있어 풍성한 플레이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블 캐릭터에게 원하는 의상을 입혀 저마다의 개성을 표현하는 재미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한국어판) 패키지판의 공통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스페셜 드라마틱 스킷 ~축! 10주년 기념 편~’의 시청 가능한 키워드를 제공하며, PlayStation®4용의 경우 오리지널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제공한다.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버전, Xbox One, STEAM®용 제품에는 초회 특전이 제공되지 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초회 특전이 동봉된 제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본 특전은 시청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청 기간이 지난 후에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2019년 1월 11일부터 2020년 1월 10일까지 사용 가능) 

※사전에 예고 없이 특전의 내용 변경, 배포 정지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이 특전은 추후 배포될 수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한국어판) 패키지 이미지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특별 스킷 영상을 시청 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neblog.co.kr/22143946299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의’를 관철시키는 RPG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한국어판)는 오늘(2019년 1월 11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 Xbox One(디지털)로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발매를 기념해 공식 런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본 영상은 일본어판입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