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M, 문파 전쟁 콘텐츠 업데이트

2019년 01월 11일 12시 58분 38초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문파 전쟁’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엔토리는 지난달 21일 ‘십이지천M’의 출시 이후 유저들의 의견에 적극 귀 기울인 업데이트로 금일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13위를 달성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게임의 핵심 요소인 전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며, 그 시작으로 ‘문파 전쟁’을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문파 전쟁’은 전쟁 탭에서 상대편의 이름을 검색하여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문파에 가입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전쟁을 시작하면 적을 공격하는 5개의 가드 타워가 생성되며, 일반 사냥터 전체가 전투 지역으로 변경되어 보다 넓은 범위에서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문파와 동맹을 맺어 상대편을 함께 공격할 수 있어 유대감을 쌓을 수 있으며, 승패에 따라 변동되는 순위는 유저간 경쟁심을 자극한다.

 

아울러 ‘문파 전쟁’ 중 1갑 이상의 적을 처치하면 ‘귀환서’, ‘순간이동서’, ‘수호부’, ’천명수호부’, ‘환원술서’, ‘8초비급서’ 뿐 아니라 모든 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엔토리의 오승량 총괄 기획 팀장은 “많은 유저들이 원하던 문파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계속해서 즐길거리를 추가할 계획이니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