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 업데이트

2019년 01월 10일 15시 42분 02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두 번째 시리즈로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을 업데이트했다.

 

기존 폭파미션이 A와 B구역 두 곳에서만 폭탄 설치가 가능했던 것과 달리 ‘멀티 폭파미션’은 동시에 여러 곳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폭탄을 설치하는 범위 또한 넓어져 유저는 매 전투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과 다양한 협동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레드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파에 성공하면 승리하고, 블루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탄을 해체하면 승리한다. 목표 개수는 모드에 참여한 유저 수에 따라 달라진다.

 

‘멀티 폭파미션’ 전용 맵 ‘블래스트’는 복층으로 된 건물로, 2층 전 구역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액체폭탄은 게임 시작과 함께 레드팀 전원에게 하나씩 지급되며, 전략에 따라 한 유저에게 여러 폭탄을 몰아줄 수도 있다.

 

한편, 넥슨은 ‘멀티 폭파미션’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를 연다. 1월 31일까지 맵 ‘블래스트’에서 게임 플레이, 적 처치, 승리, 폭탄 설치 및 해체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를 모두 완성한 유저에게는 ‘TRG21(IS) Gold(영구제)’, ‘AK103(IS) Gold(영구제)’, ‘M4A1(IS) Gold(영구제)’, ‘윈체스터(S) Gold(영구제)’ 등으로 구성된 Gold 영구제 패키지 4종과 1,000SP를 지급한다.

 

또한, 빙고 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설원 위장 캐릭터세트(15일)’, ‘닉네임 변경 II(1개)’, ‘TRG21(IS) 카툰(15일)’, ‘G18(S)카툰(15일)’, 20만 경험치 등 인기 아이템 12종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