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패밀리 태블릿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기획전 진행

2019년 01월 07일 13시 42분 49초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씬 앤 라이트 패밀리 태블릿 신제품 2종을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달 31일까지 옥션을 통해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 SD카드 64GB,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옥션 2만원 쿠폰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한다.

 

출시 제품인 레노버 탭 P10(Tab P10)과 탭 M10(Tab M10)은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정교하며 선명한 화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자랑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까지 갖춰 뛰어난 몰입도를 제공한다. 더불어, 10여개 멀티 터치 기능을 지원해 가족 모두의 지문을 인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이 설정한 환경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레노버 탭 P10은 8.1mm의 높이와 480g의 가벼운 무게로 가정 내에서는 물론 어디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듀얼 글래스 디자인, 메탈 프레임 및 얇은 베젤까지 갖추고 있어 완벽한 사용성 및 편안한 이용감을 선사한다.

 

레노버 탭 M10의 경우 최대 12시간 배터리가 지속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 패키지를 추가로 선택할 시 특별히 제작된 범퍼가 제공되며 어린이 모드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활동성 많은 자녀가 이용하더라도 안심하며 이용할 수 있어 온 식구가 편리하게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2종 런치 기념으로 31일까지 옥션에서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800명에게 마이크로SD카드 64GB, 노트북 혹은 PC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및 구글 기프트 카드 2만원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 다운로드 쿠폰 2만원 제공까지 더하여 구매 후 1월 20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태블릿 2종은 가볍지만 강력한 디스플레이 및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가족 모두가 안심하면서 제품을 즐기고 이번 기획전의 푸짐한 선물과 함께 2019년을 새롭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모스 / 2,293,517 01.08-12:36

테블릿 좋아보이네요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