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슈퍼셀 신작 '브롤스타즈' 눈길   게임샷 선정, 12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12월 26일 01시 20분 35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론칭 직후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브롤스타즈'와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에픽세븐'이 주목됐다.

 

 

 

■ 브롤스타즈, 론칭 직후 상승세

 

슈퍼셀의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가 천만 이상 사전예약을 달성하면서 지난 12일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브롤스타즈는 클래시 로얄 출시 이후 약 2년 만에 출시된 슈퍼셀의 5번째 게임 타이틀로, 실시간 3대3 슈팅 게임이다. 특히 베타 테스트 기간만 18개월 이상 거치면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실시간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출시 후 호평받아 현재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 에픽세븐, 신규 커스텀스토리 및 신규 전직 영웅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커스텀스토리 '당신에게 기적을' 및 '일리오스 도끼병'의 전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커스텀스토리 당신에게 기적을은 에픽세븐의 주인공인 라스가 동료들인 레오, 크라우, 루지드, 크로제 등 다양한 영웅들의 새해소망을 이루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커스텀스토리를 클리어 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한정 아티팩트, 전설 촉매제, 하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번째 전직 영웅의 추가도 함께 이루어졌다. 전직 시스템은 일정 단계까지 성장시킨 영웅을 전직 퀘스트를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영웅은 일리오스 도끼병이다. 일리오스 도끼병은 3성 영웅임에도 좋은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직에 성공하면 스킬에 회복능력이 추가되어 생존력이 더욱 상승한다. 더불어 스킬트리에 투자를 통해 각종 능력치도 상승시킬 수 있다.

 

더불어 게임 편의성 개선의 일환으로 스킬 미리보기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향후 이용자들은 임의 전투용 맵에서 에픽세븐 모든 영웅들의 스킬을 사용해볼 수 있어 자신이 보유하지 못한 영웅들의 스킬 연출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토 / 924,120 12.26-08:28

와우. 순식간에 순위권에 들어왔네요. 재미있나보네요. 일단 망설이고 있었는데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