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VIP 회원 대상 ‘해피벅스데이’ 프로모션 실시

2018년 12월 04일 14시 06분 10초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VIP 회원을 대상으로 10여 건의 경품 이벤트를 이어가는 ‘해피벅스데이(HAPPY BUGS DAY)’ 프로모션을 12월 한달 내내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벅스는 VIP 회원만의 온라인 공간인 ‘벅스 VIP 라운지’에서 ▲구글 홈 미니 프로모션, ▲콘서트 및 전시회 초대, ▲웹툰, 매거진, 게임, 방송 등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 등 크게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해피벅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1일까지 ‘벅스 VIP 라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홈 미니를 선물한다. 벅스는 지난 9월 국내 음원 업체 최초로 구글 홈(Google Home)과 구글 홈 미니(Google Home Mini)에 음악 서비스를 연동한 바 있어, 해당 기기에서 음성 명령으로 벅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oogle에게 들려달라고 하고 싶은 노래’를 한마디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콘서트 및 전시회 초대와 같은 문화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의 어린왕자에게>, <THE 냥 -LOVE LIKE CATS>, <라라랜드 인 콘서트(LALA LAND IN CONCERT)>, 〈Pierre et Gilles(피에르&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각각 3일, 10일, 16일, 17일부터 연이어 시작한다. <THE 냥 -LOVE LIKE CATS> 전시회는 벅스 VIP 회원 전원에게 1인 2매 초대권을 제공하며, 기타 초대권의 경우 ‘벅스 VIP 라운지’에서 응모하는 방식이다. 한마디 댓글을 남기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면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마지막으로, 10일부터 16일까지는 웹툰 <계룡선녀전> 이벤트가 열린다. 댓글 응모자 중 40명에게 <계룡선녀전> 만화책 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 ▲3일부터 웹툰 플랫폼 ‘저스툰’ 코인 1만명, ▲10일부터 푹TV 7일 이용권과 조인스프라임 7일 이용권 각 1만명, ▲17일부터 모바일 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및 <크루세이더퀘스트> 쿠폰 각 5천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