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 매니저 2019 판매 시작

2018년 11월 02일 13시 42분 38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축구 팀을 리그의 정상에 안착시키는 감독이 되고 싶은 게이머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풋볼 매니저 2019 를 금일 11월 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풋볼 매니저 2019는 풋볼 매니저 2005부터 매년 패키지 커버에 등장했던 상징적인 ‘감독’의 이미지와 작별을 고하고, 빅 매치를 앞두고 경기장으로 향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감독의 시점으로 대체하였다. 새로운 기능들과 향상된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새롭고 실감나는 방식으로 팀을 지휘하면서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느낄 수 있다.

 

■ 훈련 개선

프로 경기를 기반으로 정교하게 모델링 및 검증한 새로운 맞춤 세션과 스케줄을 통해 훈련장에서 더욱 세밀하게 다음 경기를 준비하고 선수단의 능력을 끌어 올릴 수 있다.

 

■ 향상된 전술 모듈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스타일로 나만의 축구 철학을 완성한다. 현대 축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혁신적인 전술들과 새로운 팀 지시 옵션을 활용할 수 있다. 

 

■ 새로운 감독 취임식 

풋볼 매니저가 처음이라면 직관적인 튜토리얼에서 축구 감독의 기본 사항을 알아보고, 경기를 꿰뚫어보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 공식 분데스리가 라이센스 

분데스리가와 2.분데스리가의 36개 팀 모두의 공식 로고, 유니폼, 선수 얼굴 및 각 리그의 트로피 등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획득했다.

 

■ 산뜻해진 모습

새롭게 단장한 최신 스킨에 풋볼 매니저 브랜드 컬러가 통합되어 산뜻하고 역동적인 모습이 완성되었다.

 

풋볼 매니저 2019는 한국어 현지화와 더불어 VAR 및 골라인 기술, 이적 협상 중 에이전트 피드백, 감독 환경, 향상된 경기 전 브리핑, UI 개선, 새로운 Steam 도전 과제 등 다양한 내용의 개선을 이루어 이전보다 더욱 현실적인 축구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