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정식 발매

2018년 11월 01일 13시 50분 59초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레고 DC SUPER 빌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을 11월 1일에 정식 발매 했다고 밝혔다.

 

 

 

‘레고 DC SUPER 빌런’은 레고 프랜차이즈 최초로 DC 유니버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소에서 악당들이 중심이 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또한 레고 게임 최초로 플레이어는 그들만의 DC 빌런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 전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플레이 하게 되며 그 캐릭터는 스토리의 중심이 되어 다른 빌런들과 함께 팀을 맺고 흥미진진한 DC 오리지널 스토리를 함께 진행하게 된다. 

 

게임 특징 

• 게임 최초의 빌런 주인공: 레고 게임 최초의 빌런이 주인공이 되는 게임으로 빌런의 입장에서 크라임 신디케이트라는 더 큰 빌런을 상대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 완벽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게임 시작 전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된 캐릭터를 생성하여 조커, 할리 퀸, 렉스 루터등 스토리 속의 DC 슈퍼빌런들과 팀이 되어 스토리의 중심이 될 수 있다.

• DC와 함께 쓴 완성도 높은 게임 스토리: DC와 함께 협력하여 게임 스토리를 작업하여 보다 원작과 고유성을 유지하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완성하였다.

• 레고 특유의 즐거움을 지닌 코옵 멀티 모드: 친구, 가족들과 함께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게 하여 함께 협력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