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3 오늘 시작

2018년 11월 01일 13시 29분 43초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경쟁전 시즌 13이 오늘 시작됐다고 1일(목) 밝혔다.

 

신규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하게 된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3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빠른 템포와 색다른 조합의 팀 호흡을 느끼고 싶은 유저라면 새롭게 선보이는 팀 데스매치 경쟁전에 주목하자. 팀 데스매치 경쟁전은 4대4 팀 대결로 상대팀 처치를 30회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를 거두는 방식이다. 경쟁전이 펼쳐지는 3주간 친구 또는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와 함께 점수를 높이고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배치 경기만 완료해도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3 및 팀 데스매치 경쟁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https://playoverwatch.com/ko-kr/news/22639849)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