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PC 할로윈 이벤트 진행

2018년 10월 24일 15시 39분 50초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C 유저를 위한 할로윈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는 할로윈 분위기를 더욱 살리는 광대, 도살자, 미라, 간호사 테마의 다양한 할로윈 의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 중, 4 가지 테마로 제작된 세트 4 종(삐에로 살인마 세트, 미치광이 도살자 세트, 고대 미라 세트, 피의 간호사 세트)은 상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별 아이템도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배틀그라운드 PC 유저가 게임 내에서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도록 ‘망령 들린 호박마스크’를 10BP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10월 26일 오전 11시부터 11월 2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마미손, 우왁굳, 킴성태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미손의 ‘MOMMYSON 안면 마스크’, ‘왁굳 상자’, ‘킴해적단 상자’를 선보인다. 왁굳 상자에는 ‘왁굳의 M416’과 ‘왁굳의 AWM’이, 킴해적단 상자에는 ‘킴해적단의 M416’과 ‘킴해적단의 SKS’ 스킨이 포함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