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시즌3 피날레 ‘영웅의 길 끝에서’ 업데이트

2018년 07월 12일 15시 02분 23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시즌 3 마지막 에피소드인 ‘영웅의 길 끝에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마족의 신 ‘키홀’과 여신 ‘모리안’을 둘러싼 오랜 서사에 결말을 담은 스토리가 공개된다.

 

또, 불타는 창과 방패로 무장한 ‘클레르’, 거대한 몸체를 지닌 ‘폭주한 엘쿨루스’를 비롯해 교묘한 책략가 ‘마하’ 등 영웅들에게 대적하는 신규 레이드 3종을 추가하고, 최고 레벨을 95에서 100으로 확장했다. 신규 레이드에서는 신규 100레벨 장비 ‘아스테라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템 강화 실패 횟수에 따른 보너스 성공 확률을 제공하고, 연속으로 특정 횟수 강화 실패 시 100%로 강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강화 시스템을 개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6일까지 평일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 시 전투 경험치 2배, ‘이블코어 보너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매주 주말 접속 시 ‘다마스쿠스 강철’,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 상자’ 등 인기 아이템이 담긴 ‘2018 골든타임 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9월까지 진행되는 ‘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남성 캐릭터, 길드 하우스 등 새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