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지경, 복귀 유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 실시

2018년 07월 12일 14시 13분 13초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RPG ‘요지경’에서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복귀 유저들은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15일 경과 후, 게임 내 접속 시 금화, 환화, 영물과 절세 등급 장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출석 이벤트 보상과 함께 복귀 출석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팬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오는 7월 25일까지 ‘단련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석등수호’, ‘천금상자’, ‘시련장’ 단련 진행 누적 횟수에 따라 금화, 생철광, 척혼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일까지 전설 등급, 절세 등급, 진귀 등급 파편 등 다채로운 환화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 ‘환화 신묘한 구슬’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아울러 금일(12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용자들은 충전한 원보 누적 수량에 따라 금화, 취령부, 별가루 선물 상자, 순금, 원백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