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2018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2018년 07월 12일 14시 08분 20초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는 안내페이지를 열었다.

 

웹젠은 오늘(7월 12일), ‘R2’의 특별 안내페이지(http://r2.webzen.co.kr/events/Apocalypse5)를 통해 ‘엘프 클래스’ 개선 및 ‘데모자르섬 영지’ 추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 ‘APOCALYPSE PART5: RISING’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먼저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엘프(Elf) 클래스’에 ‘파이어 해일’, ‘근거리 몬스터 슬레인’ 등 새로운 ‘마법 스킬 및 스킬트리’를 도입하고 기본 능력치를 개선한다. 또 엘프 전용 ‘무기 및 변신’을 추가해 더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웹젠은 기존 ‘데모자르섬’에 영지 ‘모토나(Motona)’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공개했다. 모토나는 8개 지역 및 몬스터 44종, 시나리오 퀘스트로 구성돼 이곳을 탐험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새로운 영지 추가와 동시에 데모자르섬의 일부 콘텐츠를 변경 및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디버프인 ‘데모자르의 저주’에 걸리면 ‘고대연구가 하일룬 NPC’를 통해 해제 할 수 있으며 ‘길드 휴식 경험치’와 새로운 ‘지역 퀘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클래스에 새로운 ‘특성강화 스킬’을 선보인다. 각 클래스는 해당 스킬을 통해 강력한 추가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단, 추가 효과 발동은 캐릭터의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한편, 웹젠은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장비 강화 수치 및 확률이 상향’되고 지도와 퀘스트를 확인하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을 변경하는 등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도 적용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