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for kakao, 색다른 전투의 ‘기마전투’ 시스템 추가

2018년 07월 10일 14시 04분 04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인기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와 함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탈 것 위에서도 화려한 무공을 펼칠 수 있는 ‘기마전투’ 시스템이 새롭게 오픈 됐다. 시스템내 ‘기마술 정통’을 통해 원하는 속성을 선택하여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기마전투 시 항상 따라다니는 ‘양구지영’이 함께 추가돼 눈길을 끈다. 해당 콘텐츠의 숙련도를 높일수록 대량의 속성 획득은 물론 화려한 외형 변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기마전투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수련 던전 ‘비마도’, 신규 수령 던전 ‘적수장미산’, 탈 것 돌파 기능, 신규 기령 ‘촉령’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기존 콘텐츠 확장 및 이용자 편의를 높이는 개선사항이 수정 반영 됨에 따라 더욱 풍성하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회사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최고급 성장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7일까지 ‘고등어’를 수집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7월 29일 서울 삼성동 JBK타워에서 한•중 e스포츠 축제 ‘열혈강호 아시아 챔피언십 2018’을 개최한다. 강호의 자존심 한국과 중국 두 나라의 무협대결이 펼쳐지는 경기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당일 오후 3시까지 현장에 도착하여 배포되는 티켓 및 선물 쿠폰을 수령하면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