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아킬라 리메이크 업데이트 실시

2018년 07월 06일 13시 57분 30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나이트 크로우 아킬라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통해 아킬라는 강력한 아군 지원 능력과 공격력을 갖춘 방어형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고유 지속 효과에는 기존 아군의 방어력 상승효과와 피해 경감 효과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군 전체의 피해량을 60% 상승시키는 효과가 추가됐다. 또한 속공 수치가 증가하면서 결투장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세븐나이츠는 이벤트 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스마트 세나로 편입되기 이전의 레이드 콘텐츠를 다시 한 번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공성전, 요일던전 등의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레이드를 소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아킬라 리메이크 기념 잊혀진 던전에서는 아킬라 전용장비 소환권과 4성 땅의 원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세나의 달을 기념한 푸시이벤트도 열린다. 고급 펫 소환 10회 이용권, 세나/사황/구사황 보석 소환 10회 이용권,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모험에서 피나와 레아 등 보상이 획득 가능한 모험 드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