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가상화폐 마이닝 모니터링 앱 구글플레이 출시

2018년 06월 21일 11시 30분 21초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앱(App)으로 마이닝(채굴)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주연마이닝게이트'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연테크는 마이닝PC 뿐 아니라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 게이밍PC, 사무용PC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해 채굴을 경험할 수 있는 ‘주연마이닝게이트’ PC 버전을 지난 3월 무료 배포한 바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마이닝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버전 또한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

 

이번에 출시한 '주연마이닝게이트' 앱 버전은 채굴코인, 채굴PC, 잔고현황, 코인시세 등으로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채굴 중인 코인들과 코인별 채굴 속도, 채굴량을 비롯해서 상위 코인을 포함한 총 19가지 코인의 거래소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푸시 알림 기능도 추가돼 주연마이닝게이트 PC버전에서 채굴이 시작 또는 중단됐을 때, 해시가 0이 된 경우 앱을 통해 실시간 알림이 뜨며 일반 채굴 방식인 경우 앱 실행 시 1시간에 한번씩 모든 채굴 상황을 체크해서 해시가 0이 된 경우 푸시 알림이 뜨게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