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링크: 배틀 포 아틀라스, 2018년 발매 결정

2018년 06월 14일 14시 23분 22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STARLINK: BATTLE FOR ATLAS™ (이하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의 한글판을 2018년 연내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Ubisoft Toronto’에 의해 개발된 완전히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통해 현실에서 우주선을 직접 만들고 조립할 수 있으며, 각 모듈과 파일럿은 우주선에 연결하는 즉시 게임에 표현된다. 각기 다른 파일럿의 능력과 무기, 우주선을 이용해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쏟아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전체를 ‘Star Fox’ 팀의 리더이자 에이스 파일럿인 ‘Fox McCloud’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의 상징과도 같은 ‘Arwing 우주선’은 Nintendo Switch® 전용 무료 추가 콘텐츠로 제공된다. 또한 ‘Star Fox’ 세계관의 다른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이 ‘Fox McCloud’와 팀을 이루게 된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거대한 은하계 전체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아틀라스’에서 낯선 외계의 세상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으며, 일곱 개의 서로 다른 행성에서 다양한 생명체들과 특별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아틀라스를 침범하려는 적들은 지능적으로 반격해올 것이며, 아틀라스의 운명은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있다.

 

‘Ubisoft Toronto’의 Creative Director인 ‘Laurent Malville’는 “이 게임은 저희 팀의 열정의 산물이자, ‘Star Fox’를 저희들의 세계관에 끌어들일 수 있게 ‘Nintendo’와 직접적으로 협력할 기회를 얻은 프로젝트입니다. 저희는 ‘아틀라스’가 ‘Star Fox’에게 있어 완벽한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플레이어 여러분들도 그러한 경험을 하시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