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세컨드 런(Second Run)’ 1차 업데이트 실시

2018년 06월 14일 14시 22분 26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세컨드 런(Second Run)’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업데이트 부제는 ‘오를란느의 봄’으로, ‘이스핀 샤를’ 캐릭터와 ‘시벨린 우’ 캐릭터의 스토리를 연결하는 에피소드3 챕터6 ‘Evergreen Haven’을 추가했다. 에피소드3 여섯 번째 챕터인 ‘에버그린 헤이븐(Evergreen Haven)’은 지난 해 추가된 시크릿챕터(이스핀 샤를 편)와 연결되는 메인 스토리로 ‘악의 무구’ 중 하나인 ‘부활의 보석’을 찾아 ‘오를란느 공국’으로 떠나는 ‘테일즈위버’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 점검 전까지 신규 챕터를 완료하면 ‘레어’등급 아이템 획득 확률을 1.5배 늘려주는 ‘로토의 부적(10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스페셜스킬’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드랍율’ 버프 효과와 ‘접속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고, 매주말 접속 보상으로 ‘스페셜 스킬’과 ‘랜덤 옵션 장비’, ‘무기/갑옷 강화권’, ‘변신망토’ 등을 제공하는 ‘테일즈위크’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이 밖에도, 7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사전예약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복귀 유저’ 이벤트 등 다채로운 기념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