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에 플루리부스 우눔 픽업 캠페인 실시

2018년 06월 14일 14시 05분 33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에 플루리부스 우눔(E Pluribus Unum) 픽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 참여하면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5 특이점에 등장하는 서번트(캐릭터) '쿠 훌린(5성/얼터)'과 '토머스 에디슨(4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쿠 훌린(얼터)'은 공격력과 생존력이 상위권이라, 여러 콘텐츠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 5특이점'은 '여럿이 모여 하나'라는 뜻의 미국 건국 이념 '에 플루리부스 우눔'이 세워진 1783년 북아메리카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콘텐츠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나이팅게일, 에디슨 등 역사 속 영령과 켈트 신화의 신령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헌팅 퀘스트 1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5종의 적을 대상으로 한 헌팅 퀘스트가 게임에 등장한다. 퀘스트에는 3단계 난이도가 있으며, 난이도와 이용자의 레벨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도전이 가능하다. 이번 퀘스트에 참여하면 특정 스킬 강화와 영기재림 소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스페셜 이벤트 '페이트/액셀 제로 오더(Fate/Accel Zero Order)'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Fate/Zero)’와의 스페셜 이벤트로, ‘페이트/제로’의 원작자 ‘우로부치 겐’이 집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이벤트를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에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 VOD를 7월 27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