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마법 for kakao, 신규 직업 ‘니키타’ 공개

2018년 06월 12일 13시 52분 10초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80레벨 점핑 이벤트 등 무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출시 이후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민첩하고 날렵한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신규 지옥 난이도 던전이 추가되고, 캐릭터 신규 속성 및 기영 장착 부위가 확장됨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를 대폭 강화 시킬 수 있다.

 

회사측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역대급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캐릭터를 생성하자마자 80레벨 캐릭터로 점핑 할 수 있다. 직업에 상관없이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80레벨로 캐릭터 점핑이 가능하며, 캐릭터 점핑 후 60레벨대 영웅 장비 셋트는 물론 날개 및 정령, 탈 것이 바로 활성화 되는 등 초특급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복귀 유저에게는 ‘전우 소환 이벤트’와 ‘복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하며 진화석, 영원의 수정, 강화모래, 강화석, 정령 경험석, 원소의 깃털 등 레벨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