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김원형과 ‘92년도 선수 카드 업데이트

2018년 06월 12일 13시 51분 04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2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쌍방울 레이더스의 주축 투수로 활약했던 김원형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 카드는 모든 구단/연도 배지의 강화 효과를 받는다. 이용자는 지정된 40명의 선수 카드를 조합해 신규 레전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92년도 선수 카드 367명(EX 등급 2명, 포텐셜 등급 16명)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오늘(12일)부터 장종훈(빙그레), 김성한(해태) 등 ‘92년도에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다.

 

새로운 특수 능력 4종(위기관리 전문, 슬로우 스타터, 신바람, 백전노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특수 능력을 사용해 경기 상황에 따라 선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시즌 동안 돌발 이벤트 ‘CM 홈런이의 갑자기 기분 좋은 날’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실제 경기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선수팩, 게임 내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일자와 조건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의 ‘CM의 이야기’ 메뉴에서 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