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용병 ‘축구선수’ 공개

2018년 06월 12일 13시 45분 43초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용병 ‘축구선수’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축구선수’는 201번째 레어 용병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비롯해 실제 경기장을 누비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축구공 주변의 상대를 한곳에 모아 발로 차는 ‘마하킥’ ▲상대를 공처럼 드리블해 공격하는 ‘강철 드리블’ ▲슬라이딩 태클로 상대를 공중에 띄워 날려버리는 ‘뻥~축구!’ 등 다양한 축구 기술을 활용한 날카로운 공격이 특징이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0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태극기 모션’과 ‘액세서리 패키지’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시간 45분을 달성 시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다채로운 ‘액세서리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전투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고급 HP 포션’ 15개를 얻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남녀치장 선물상자’, ‘얼굴 치장’ 등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치장 아이템을 비롯해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뷰티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17일(일)까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계적인 축구 대회를 기념하는 GM(운영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