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예 '뮤오리진2-카이저' 격돌   게임샷 선정, 6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6월 12일 05시 04분 23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롭게 출시된 MMORPG 신작 '뮤오리진2'와 '카이저'가 주목됐다.

 

  

 

■ 뮤 오리진2,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동시 출시

 

웹젠이 상반기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 최대 기대작인 뮤오리진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뮤오리진2는 MMORPG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성장, 이용자 간 협력과 대립을 세밀하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전편 '뮤 오리진'은 출시와 동시에 국내 모든 앱 마켓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 MMORPG의 전성시대를 열었다. 출시 3주년을 맞은 지금도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가 업데이트되면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모바일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뮤오리진2 역시 한 달 전(5월 3일) 이미 사전예약 참가자 100만명을 넘기면서 일찌감치 흥행을 예고했고, 현재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 매출 2위를 기록하며 흥행몰이 중이다.

 

 

 

■ R등급 모바일 MMORPG 카이저 출시

 

넥슨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카이저를 출시했다.

 

카이저는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리니지2 개발실장을 역임한 패스파인더에이트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고, 현재 구글 매출 Top5에 진입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