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 올 겨울 발매 예정

2018년 06월 11일 14시 47분 39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한국어화를 결정하였다고 밝히며,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 Xbox One(디지털)용으로 올 겨울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에서 플레이어는 제국수도 자피아스의 아랫마을 출신인 주인공 유리 로웰을 따라 이웃들의 물 공급을 책임지던 블라스티아의 코어를 되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렇게 단순한 목적이, 다채로운 등장인물과 교류하며 여러 이국적인 지역을 여행하고, 행성 전체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음모의 중심에 놓이게 되는 등 점점 여러 사건과 엮이게 된다.

 

이번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한국어화 확정 소식을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제1차 한국어판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본 작품에서는 오랜 기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은 RPG 게임인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는 올 겨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PC(STEAM®), Xbox One(디지털)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