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6월 11일 국내 출시

2018년 06월 11일 14시 42분 49초


(株)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세가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Initial D Arcade Stage)’를 6월 11일(월)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시게노 슈이치 원작인 만화책 ‘이니셜D’를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으로 제작한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2014년 일본에서 개봉한 '신극장판 이니셜D'를 베이스로 제작되어 모든 요소가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신개념 H시프터 탑재되어, 매뉴얼 조작 중 기어를 중립에 고정시키면 오토매틱 기어로 변경이 되어 H시프터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기존에 카드 사용 횟수와 차종 구입이 제한된 카드 시스템에서, Aime(아이미)카드를 사용한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더욱 다양한 차량과 튜닝을 한 카드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2on2 배틀이 추가되어, 종전에 2대가 있어야 플레이가 가능한 2인대전을 1대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차량 및 코스, 추가 모드가 계속 추가 예정이기에 보다 흥미롭게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는 ㈜연세어뮤즈먼트(대표 안두현)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본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