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경쟁전 – 황야의 6인’ 업데이트

2018년 06월 07일 15시 41분 38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콘텐츠 ‘경쟁전 – 황야의 6인’을 업데이트했다.

 

‘경쟁전 - 황야의 6인’은 3대3으로 진행되는 팀 단위의 경쟁 콘텐츠로, 상대 팀보다 많은 몬스터를 빠르게 처치해 ‘경쟁 게이지’를 더 많이 확보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쟁전 스킬’, ‘수호신의 가호’ 등 견제 기술을 시전해 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1일까지 신규 콘텐츠인 ‘경쟁전 – 황야의 6인’에 5회 참여한 유저에게 ‘이벤트 타이틀’을 제공하고, 1승을 기록한 유저에게 ‘황야의 수호자’ 문양을 선물한다.

 

또한, 이달 28일까지 ‘이상한 여행자의 마트료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특정 NPC를 통해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하면 ‘머리 위의 시바’, ‘프리미엄 매혹의 룬 (귀속)’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마트료시바 티켓’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9월까지 진행되는 ‘2018 여름·가을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3 피날레 ‘챕터3 에피소드2’, 신규 남성 캐릭터 등 새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