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라이트, 공대장으로 변신한 ‘대도서관’ 영상 공개

2018년 06월 04일 14시 22분 44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가 유튜브 크리레이터로 유명한 대도서관을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대도서관(본명 나동현)’은 국내 대표적인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창작자)로,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밝은 분위기의 개념 있는 게임 방송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현재 유튜브에서 170만이 넘는 채널 구독자를 보유해 1인 미디어계의 선구자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4월 말에는 ‘유튜브의 신’이라는 본인의 노하우를 설명한 책까지 집필 및 출간했으며, 유튜브 뿐 아니라 광고, TV 방송, 강연, 인터뷰 등 다방면으로 점차 그 활동 영역과 영향력을 넓혀가며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인플루엔서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가이아모바일은 이러한 대도서관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게임업계에서의 탄탄한 인지도에 주목, 대도서관을 주인공으로 한 <이터널 라이트>의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지난 1일(금) 게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였다.

 

영상에는 등굣길에 헐레벌떡 뛰는 학생, 무거운 상자를 옮기는 택배 기사, 환자를 옮기느라 애를 먹고 있는 간호사, 화장실에서 고뇌하는 직장인 등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출현하고, 이들을 위해 대도서관이 공대장으로 변신한 사연 등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이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자 백미인 ‘파티 사냥’과 ‘보스 레이드’의 즐거움을 만끽하는데 가장 필요한 ‘플레이어 간의 협동’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대도서관은 지난 5월 27일(일) 저녁 9시경 자신의 유튜브 채널(buzzbean11)을 통해 <이터널 라이트> 게임 플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라이브 방송에는 대도서관과 6인조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인 ‘조현’이 게스트로 참여했는데, 저 레벨 워리어를 플레이하던 대도서관이 전혀 예상치 못한 고난이도의 파티 사냥에 당황해 ‘아파, 아파’를 연발하며 파티를 탈퇴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이후에는 10인 레이드와 40인 레이드에 참여, 게임 내 음성 채팅 기능을 통한 공대장의 가이드 속에 긴박하고 흥미진진한 협공 플레이를 펼치는 모습도 보여줬다.

 

대도서관의 <이터널 라이트> 게임 플레이 방송은 CJ E&M의 MCN 전문 채널 ‘DIA TV’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편성 관련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최근 새로운 보스 4종이 추가된 레이드와 배틀 로얄 방식의 PvP, 크로스 서버 PvP ‘연마장’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며 게임에 새로운 활력소를 더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