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의 땅: 듀랑고, 첫 번째 ‘스토리팩’ 업데이트 실시

2018년 05월 17일 14시 10분 50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첫 번째 ‘스토리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토리팩’은 일정 기간 유저가 한 명의 등장인물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 스토리 밀접형 콘텐츠다. 첫 번째 ‘스토리팩’으로 선보이는 ‘붉은 페나코두스 작전’은 새로운 자연물과 특별한 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임무 수행 과정에서 ‘사막 고대섬’을 비롯해 독으로 가득한 ‘열대섬’, 눈보라가 끊이지 않는 ‘설원섬’ 등 다양한 섬을 만날 수 있다.

 

중반 레벨 이후 무전을 통해 전달되는 ‘구조자 TF’의 작전 연락에 따라 유저가 사건을 해결해 나가게 되며, 주어진 임무를 모두 수행하면 특별 ‘제작법’와 ‘업적’, ‘칭호’ 및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의상의 능력치는 유지하는 동시에 원하는 패션 의상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외형장비’를 업데이트 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맡겨 놓은 제작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하고, 채집 시 일정 수준으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메모’를 추가했으며, 5월 중에는 단일 서버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워프젬’, ‘고급형 수리키트’ 등을 제공하는 ‘허그 위크(Hug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