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2018년 05월 17일 13시 56분 36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7일(목),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의 인기 레이드 콘텐츠인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가 앞으로는 요일 별 정해진 시간에 출현한다. 이에 따라 직장인 등 접속 시간에 제약이 있었던 모험가들도 출현 일정에 맞춰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처치 시 받게 되는 보상 아이템의 획득 확률도 2배로 상향됐다. 여기에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에 기여한 모험가는 모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가모스’ 공략 보상에 펫 아이템 ‘어린 붉은 용’이 추가되었다. ‘어린 붉은 용’은 ‘검은사막’ 최초로 몬스터 드랍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펫으로, 기존 펄 상점이나 이벤트를 통해 획득했던 펫들 대비 특별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여기에 귀여운 외형도 가지고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어린 붉은 용’은 가모스의 처치 후 획득한 ‘가모스의 뿔’로 일일 의뢰를 진행하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일(17일)부터 5월 30일까지 플레이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평일은 하루 1시간부터 최대 5시간까지 접속 유지 시 매 시간마다 잠재력 돌파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로렌가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주말에는 2시간 접속 유지 시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를, 4시간 접속 유지 시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를 제공한다. ‘샤카투의 진귀한/희귀한 상자’ 아이템은 6월 7일까지 상점에서 게임 재화로도 구매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