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약속의 땅 알트리아’ 티저페이지 오픈

2018년 05월 17일 13시 47분 15초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온라인 MMORPG 대표작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가 신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가득 채운 ‘약속의 땅 알트리아 전초기지 프루리오’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는 척박한 땅 ‘알트리아’의 개척을 꿈꾸는 개척자들과 이를 지켜보는 ‘별의 감시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알트리아는 일리에 군벌 내전 8년 이후 탐색에 성공, 세계 지도에 이름을 새기게 된 척박한 땅으로 수많은 세력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된 곳이다. 알트리아를 개척하기 위한 개척자들의 시도가 이어지지만 이 곳에 살아남은 야생의 강인한 생명체들과 아름다운 권력자 ‘별의 감시자’로 인해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과정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끝없는 설원의 미지의 땅 ‘카멜리아 테아’, 용암이 흘러넘치는 고대 알트리아의 수맥 ‘불의 강’, 척박한 알트리아 개척을 위한 ‘전초기지 프루리오’ 마을이 새로운 필드로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영입 퀘스트를 통해 알트리아의 야생 소녀 ‘코아’를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개척자들을 습격하는 코아는 날쌔고 강인한 야성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 외에 카멜리아 테아의 최고 포식자 ‘마수 오그제프’, 불의 강에서 퀴니툴라 일족을 거느리는 ‘여왕 퀴니툴라’ 등 새로운 레이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 외에도 카린의 펜던트, 에스페란자 원정대 등 신규 시스템 2종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는 5월 31일 ‘약속의 땅 알트리아 전초기지 프루리오’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서 선보였던 알트리아 개척 활동을 위한 사전 동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로부터 응원과 기대의 메세지들을 받아서 감사하다”며 “이에 힘입어 더 매력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들로 가득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