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신규 직업 등 개발 로드맵 2차 공개

2018년 05월 16일 15시 06분 15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개발 로드맵(Road Map, 구상도)을 2차로 공개했다.

 

엔씨는 개발 로드맵을 개발자 인터뷰 영상에 담았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용자는 새로운 콘텐츠인 ▶’직업 확장’ ▶‘문파 거점전’ ▶11번째 직업 ‘투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직업 확장’은 직업별 특성을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주술사’→’왜곡술사’ 등)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각 서버의 최고 문파(이용자 커뮤니티)를 가리는 ‘문파 거점전’도 영상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블소는 11번째 직업인 ‘투사’를 오는 6월 14일 업데이트한다. 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투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을 높이는 ‘광기’와 중거리 전투가 가능한 ‘신념’ 중 하나의 속성를 선택해 투사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는 새로운 직업인 ‘투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오늘(16일)부터 6월 14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사전예약자는 블소 아이템(투사령, 투사수호석 등)을 받는다. 블소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가 선물(투사 신공패 상자, 빛나는 보석 망치 등)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