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 예약 돌입

2018년 05월 15일 14시 02분 59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5일(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올 여름으로 예정된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게임 내 재화) 500개를 비롯해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또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가 50만 명, 70만 명, 100만 명을 달성할 경우, 보석과 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기대작으로, 대작에 걸맞은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이용자들이 한데 어우러져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종 담금질을 잘 마무리해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 또 한번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의 캐릭터 4종, 수준 높은 그래픽과 판타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시네마틱 연출, 다채로운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캐릭터를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교체하면서 싸우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여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