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솔져, 설 맞이 신규 캐릭터 ‘연화’ 출시

2018년 02월 14일 14시 57분 22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신규 캐릭터 ‘연화’를 추가하고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복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연화’는 밸런스형 스피드 증가 계열의 캐릭터로, 자신을 쓰러트린 적의 ‘HP’를 보여주는 스킬과 ‘스피드 증가’, ‘분노 효과 상승’ 등 최초로 3개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설날을 맞이해 2월 14일부터 3월 6일까지 14일간 출석하면 ‘S급 보급함’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S~A급 보급함’, ‘보석(20개)’, ‘고급보급함’, ‘보석(50개)’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또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신규 ‘숨바꼭질’ 모드를 플레이하고 8가지 조각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면 ‘수류탄’, ‘골드’, ‘보석’, ‘보급함’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4일부터 5일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보겸’, ‘악어 크루’, ‘도티&도도한친구들’, ‘양띵 크루’, ‘꾹TV’가 ‘숨바꼭질’ 모드를 직접 플레이하며 신규 모드에 대한 설명과 각종 팁을 제공하는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