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온라인 플레이 정보 공개

2018년 01월 12일 15시 43분 31초


㈜디지털터치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정보는 「온라인 플레이」이 대해서 소개하는 내용이다. 새롭게 팀 대항전이 되는 「섬멸 모드」가 등장. 최대 4대4의 팀전으로 거인의 토벌이나 거점을 설치해서 획득한 포인트를 겨루는 방식이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나 「어나더 모드」에서의 온라인 협력 플레이나, 개조원인 장비와 필요한 자재를 서로 제공하여 공동으로 장비를 개발하는 「공동 개발」 등 전세계의 플레이어와의 협력 요소도 있다.

 

또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키스」「킷츠」「픽시스」「작클레」를 공개한다. 이 4캐릭터는 본 작품에서 첫 플레이어블 캐릭터이다.

 

■ 격렬한 팀전 「섬멸 모드」

 

 최대 4대4 팀전으로 거인의 토벌이나 거점을 설치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겨룬다. 전용 아이템으로 상대 플레이어를 행동 불가로 만들거나 상대 팀의 거점을 파괴하여 포인트를 깎는 등 서로를 방해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거인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략도 중요해지는 모드이다.

 


 

■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공투 「협력 플레이」


 「스토리 모드」의 전투나 「어나더 모드」의 「조사 임무」에서는 전세계 플레이어와 온라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자신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구원 요청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NPC에게 말을 걸면 현재 구원 요청을 하고 있는 플레이어의 시나리오에 참가할 수 있다.

 


 

■ 소재를 각자 가져와 「공동 개발」


「공동 개발」은 개조원인 장비를 제공하는 플레이어와 그 개조에 필요한 자재를 제공하는 플레이어, 둘이서 할 수 있는 장비 개발이다.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장비나 소재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와 협력하는 것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신 플레이어블 캐릭터 4명 공개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3월 15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한국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 다운로드 판매 등에 대해서는 미정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