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사전 예약자 250만 돌파

2018년 01월 11일 14시 32분 04초


펄어비스는 오늘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예약자가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해 11월 23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7일만에 100만명을 달성하며 게이머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고, 오늘 25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만들어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CBT 일정도 공개했다. 2월 9일부터 3일간 CBT를 진행하고 가문명 선점 이벤트와 정식 서비스까지 빠르게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CBT는 사전예약자 및 공식카페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BT는 정식 서비스 수준의 완성도로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함영철 사업실장은 “예상을 뛰어넘는 큰 기대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히 쇼케이스를 통해 발표했던 일정보다 약 한 달간 미뤄진 점에 대해 유저분들께 매우 죄송하고, 오랜 시간의 기다림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운영진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메인 UI, 월드맵, 소셜 액션, NPC와의 친밀도 등이 다양하게 담겨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원작 PC 온라인 ‘검은사막’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전세계적으로 크게 흥행하며 단숨에 글로벌 인기게임 자리를 차지한 ‘검은사막’의 독보적인 장점들을 모바일에서 재해석해 내 이목을 끌고 있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ckdesertm)를 통한 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가입한 전원에게 펄 30개를 지급하며, 공식카페 가입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