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1월 9일 정식 발매

2018년 01월 09일 14시 30분 19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PlayStation Vita 전용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를 1월 9일부터 정식 판매한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주간 패미통 골드를 수상한 웰메이드 게임으로 환상적이고 기묘한 저택을 배경으로 캐릭터 간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탈출 연애 어드벤처 게임이다. ‘나카하라 마이’, ‘이시카와 카이토’, ‘호소야 요시마사’, ‘카키하라 테츠야’, ‘토리우미 코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 호화 성우진이 포진하고 있으며, 섬세한 터치가 뛰어난 만화가 ‘유이가 사토루’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다. 흑백과 극채색의 일본풍 문양을 활용한 디자인은 신비로운 매력을 더해 플레이어를 사로잡는다.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Psychedelica_KR)에서는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1월 10일부터 1월 26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구매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7’ Scalet(PSV)’과 ‘후드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는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4,800원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