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I, ‘트리스트럼의 어둠’ 던전 오늘 개방

2018년 01월 04일 12시 38분 52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트리스트럼의 어둠’ 던전이 금일 개방되어 1월 31일(수)까지 플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던전은 디아블로 출시 21주년을 기념해 적용되는 신규 콘텐츠로 디아블로 초창기 시절을 오마주한다. 플레이어들은 오리지널 디아블로에 등장하던 구 대성당을 배경으로 하는 던전에 방문하여 성역에 문제를 일으키는 의문의 이교도 무리를 추적하고 지하무덤 깊은 곳에서 성역의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는 어둠의 군주와 맞서게 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 III 엔진으로 재해석된 도살자, 해골 왕, 라자루와 같은 오리지널 디아블로의 친숙한 우두머리들과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콘텐츠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디아블로 II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형상변환 효과, 업적, 초상화, 도살자 애완동물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오리지널 디아블로를 즐겼던 사람과 아직 즐기지 못한 사람 모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이번 트리스트럼의 어둠 던전은 1월 31일(수) 오전 9시까지 PC 및 PlayStation 4와 Xbox One 콘솔 버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III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https://kr.battle.net/d3/ko/blog/21361560)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