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미호’ 공개

2018년 01월 02일 13시 54분 55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영웅 ‘미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 마지막으로 추가된 신규 영웅 미호는 길드 던전에서 마법력이 세 배로 증폭되는 패시브 스킬이 특징이다. 특히 마법력의 7배에 달하는 강력한 마법 피해를 3명에게 줄 수 있는 각성스킬도 가지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및 새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매일 저녁 푸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새해 기념 푸시 강화 이벤트’는 2017년 12월 31일부터 2018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4성 스페셜 영웅 소환권, 토파즈 50개, 무지개원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인기 아이템 ‘4성 불사의 반지 조각’을 얻을 수 있는 환상 유적지 던전 오픈 이벤트도 선 보인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4성 불사의 반지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조각들을 조합해 완성품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정민영 사업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세븐나이츠와 함께 해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서 이용자들의 애정에 보답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